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 한국통계컨설팅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HOME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상담 및 문의하기 
여러가지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한국통계컨설팅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연구결과를 같이 만들어나가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먼저 분석과정에서 상의하면서 진행해야 하는 부분이 생기면 수시로 상의한 후에 진행하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 의뢰자게 판단하지 못하는 부분은 지도교수의 판단을 받아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고 나중에 심사과정에서 이 부분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처음부터 새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 경우 의뢰자도 정신적으로 시간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습니다. 한국통계컨설팅은 정확한 분석을 제시한 기간 내에 분석하기 위해, 그리고 한번의 분석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Communication


카카오톡
   카카오톡 오픈채팅 (클릭하시면 PC에서 바로 카카오톡으로 문자전송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id : esopkr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은 카카오톡으로 외국 고객도 많이 사용합니다. 작업을 하면서 말로 설명이 어려운 부분은 화면캡쳐한 그림을 바로 카카오톡에 복사해 넣어서 전송함으로써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화 통화 또는 문자 상담
   통화상담 : 010-2513-0888
   문자상담 : 010-2513-0888
E-mail
    ab@eso.kr
    hantongcon@naver.com (대용량 파일은 네이버 메일로)
화면공유방법
     Discord download link here       Discord 친구추가 : eso#4565
     Google Hangout : 안병룡 또는 ab@eso.kr으로 검색
     Skype : 한통컨 또는 hantongcon 으로 검색